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기타

내돈내산 눈썹잔흔 커버 눈썹반영구

반응형

눈썹반영구 과정부터 내돈내산후기 (눈썹문신)
👆위에 후기 올렸다시피
눈썹 반영구 2021년 5월 말에 하고
많이 흐릿해졌어요
다시 눈썹을 그려야해서
잔흔 커버 눈썹반영구 하러
여기저기 검색하고 알아봤어요!
기존에 했던곳에서 다시 해볼까 하다가
시간이 지나니 눈썹디자인에
조금 아쉬움이 남아서 다른곳에서 해보기로!!
 
눈썹잔흔 눈썹반영구 선택 기준
1. 잔흔커버눈썹을 자연스럽게 하는지
2. 눈썹디자인 잘하는지
3. 가격대 적당한지
저는 위 3가지를 고려해서 결정했어요
 
알아보면 눈썹반영구 시술 해주는 곳 마다
가격대가 10만원대 ~ 30만원대까지 정말 다양해요
비싼곳이 더 잘하겠지라는 느낌도 있지만
막상 검색해서 후기 보면
저는 그닥 차이를 많이 모르겠더라구요🤔
 
신랑도 같이 맨즈브로우 눈썹문신하러
떨리는 발걸음으로 방문
신랑은 이날 처음 눈썹반영구 하는거라
둘다 설레는 맘으로 방문 했답니다🤗
사진은 과정을 찍은 제 사진만 있음
 
먼저 저의 눈썹 상태
잔흔이 남은 제 눈썹
약간 노란갈색빛이 남아있어요

 

눈썹 안그리면 안될 정도로
많이 옅어짐

 

15분 정도 먼저 마취크림 발라줘요

 

2차 마취크림 발라주심

 

2차 마취크림 바르고 또 잠시 대기

 

눈썹 디자인 하기전에 길이도 쟤고
모양 잡기 전에 이렇게 표시 하시더라구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먼저 요청해도 되고
잘 모르겠으면 선생님께 맡겨도 좋을듯
눈썹뼈와 이미지에 맞춰 디자인 해주심
저는 세미아치 눈썹에
눈썹꼬리가 좀 선명했음 좋겠다고 요청했어요

 
저는 한쪽 눈썹산 높이만
살짝 수정 요청했어요

 

이대로 이제 눈썹반영구 들어가기 전 찰칵
눈썹 반영구 잔흔이 남아서
자연눈썹은 못할줄 알았는데
자연 눈썹으로 하고
너무 옅어지면 리터치할때 좀더 진하게 하기로

 
눈썹반영구 할때 통증은 아주 살짝 있음
사각사각 소리도 들림
막 많이 아프거나 하지 않음
잘 물들게 색소(?) 도포
잠시 짱구 웃겨서 찰칵

반응형

눈썹 색이 잘 스며들라고
발라 주시는 무언가
이대로 잠시 대기

 

완성!!!
디자인도 이쁘고
자연스럽게 너무 잘 나왔다
🫢

 

조명켜고 선생님이 찍어주신 사진
눈썹 다듬기만 하고
눈썹반영구 하기 전과 후

 
눈썹결 따라 자연스게 눈썹 모양
또렷하게 잘 되었다

 
눈썹반영구 하고난 직후 셀카
내일은 더 진해질거라고 한다
탈각 되고 나면 더 자연스러울듯


탈각된 과정도 중간에 업데이트 할 예정
넘나 만족스러워요
신랑도 대만족🥰
저는 2인 이상 동반 예약시 
인당 2만원 할인 받아서 했어요
탈각 다되고난 후 기대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