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카페

분위기 좋은 강화도카페 추천 Amoene 카페

반응형

강화도 카페 어디 갈까

검색하다가

건물이 특이해서 궁금해서

가보기로한 아메네 카페

Amoene

 

카페 입구

건물이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인테리어가 독특했어요!

 

음료 메뉴

아메리카노 5500원

 

겨울 시즌 메뉴이지만

강화 속노랑 고구마라떼

가능하다길래 주문

 

커피 이외에 다양한 

차 음료가 있었어요

 

레몬아메리카노도ㅋㅋ

 

내사랑 케이크

망고생크림

 

자몽 얼그레이 생크림케이크

 

쿠키랑 마들렌

 

내부 1층

층이 크게 크게 있어서

개방감 있는 느낌

 

창문도 비스듬하게

평범함을 거부하는 느낌

반응형


2층도 있어요:)

 

우리가 앉은 단체석

6인이라 넓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2~4인 앉기 좋은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쉬기 좋을거 같아요

 

2층 내부 분위기 실감나게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식물이랑 거울

목재 인테리어랑

개방감있는 창문

밝고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

 

 

엽서랑 귀여운 머그컵도 판매하더라구요

 

 

주문한 음료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

고구마라떼, 강화 사자발 쑥라떼

 

쑥라떼는 꼭 드셔보시길

 

쑥의 녹색이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됨

쑥이랑 커피랑 이렇게 잘 어울리나 싶고

원래도 쑥 좋아하지만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강화 속노랑 고구마 라떼는 많이 달아요

달달구리 좋아하면 고구마라떼 저는 쑥라떼가 훨씬 좋았어요

 

마당? 비슷한 곳에 주차하기도 좋았고

6인 식구 여유롭게 앉아서 쉬기 좋았어요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와도 좋겠더라구요

케이크는 배불러서 못먹어봤지만

쑥라떼는 꼭 드셔보세용!!

 

참고로 화장실은 카페 내에 있지만

화장실 역시 기울어져 있는 느낌이라 

독특한데 어른들은 어지럽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실내여도 답답함이 없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아매네 카페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1061-3

10: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