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맛집

삼성역 태국음식점 메콩타이 혼밥 다녀온후기

반응형

삼성역 맛집
태국음식점 찾다가
메콩타이 방문했어요🥳

혼밥 하러 고고


메콩타이 내부


창가 자리도 있음


주문한 미고랭이 나왔어요

국물이 없는 메뉴에는

쌀국수 국물이 함께 나와요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향이 나는 국물


양이 꽤 많아요

반응형


호로록


고수 추가 했어요

 

미고랭 특유의 달달한 소스와 잘 어울어진 맛

오랜만에 맛있는 미고랭 먹었어요

국물이 없는 메뉴에는 쌀국수 국물이 함께 나와요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향이 나는 국물맛이

쌀국수도 몹시 기대되는 맛 !

혼밥으로도 편안하게 먹고왔어요

삼성역 혼밥하기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