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맛집

수유역 안주 맛집 보배반점 다녀온 후기

반응형

보배반점 수유점 다녀왔어요
체인점인데 핫하길래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마침 수유역쪽에 갈일 있어서 밥 먹으러 다녀왔고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적어보아요
 
먼저 매장 입구
뭔가 퍼렇고 보라보라한게
중식당 같으면서도 술집 같은 느낌

 

내부는 조명이 더 화려한게
술 마셔야할거 같은 분위기지만
혼밥 오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테이블은
4인테이블 위주로 있어요

 
중식당 느낌 살려주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어요

 

메뉴판
짬뽕 맛집답게 짬뽕부터

 

짜장과 덮밥류
짜장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요리메뉴 
탕수육, 깐풍기, 유린기, 군만두

 

신메뉴라는
해장수제비짬뽕

 
삼대천왕
아보카도 크림새우, 유린기, 탕수육
내가 좋아하는거 다 모아둠

 

해물짬뽕탕
소맥 먹어야할거 같고
국물 안주로 좋겠다!

반응형

주류
고량주 부터 하이볼
소주 맥주

 
술 안주 세트 따로 있음.
보통 술집에 안주 몇개 시키면
5만원 훌쩍 넘어갈텐데
안주 세트 구성도 가격도 괜찮다. 

 
보배반점에 짬뽕이 맛있다고 유명하길래
새우고추짬뽕 주문

 

요런 느낌 
영상으로 참고하세요!
불맛 나는 국물에 짬뽕맛집 인정
새우는 새우살만 있는 칵테일 새우!!!
새우 까먹지 않아도 되서 편했고
일단 국물이랑 면이랑 잘 어울리는
맛있는 짬뽕!
청양고추가 들어가도 맵지는 않음
(참고로 저는 맵찔이지만 저도 안매웠어요)


리뷰가 좋은 산더미 유린기
양상추랑 숙주를 쌓아줌

 
양상추랑 숙주의 아삭함이랑
유린기에 새콤한 소스랑 잘 어울림
느끼할 틈이 없다


아보카도 크림새우
새우튀김 말모말모

 
아보카도 크림이 고소함.
아보카도맛이 진하게 나는것은 아님
깨끗한 기름을 쓰는지
튀김옷이 깔끔하고 바삭하고 맛있다


매장 입구에 마련된
후식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연한 아메리카노
얼음까지🧊
식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똬악 한잔
정말 마지막까지 완벽하다

 
내돈내산 주문한 음식 모두 맛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다:)
체인점이라 홍*반점 보다
보배반점을 더 찾을거 같다
양도 적지 않음!
밥집으로도 좋고 술집으로도 좋다!
다른 메뉴도 다 궁금해진다.
혼밥으로도 굿굿
 
함께한 일행 모두
재 방문 의사 100%
맛있는 짬뽕에 안먹어본 메뉴랑
밥 먹으러 술 마시러 또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