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맛집

ABOUT BAGEL 뉴욕 오리지널 베이글 드디어 한국에서 맛보기(어바웃베이글 다녀온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피드 올려요🥹
뉴욕에 있는 베이글 맛집
한국에 생겼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갔어요
저는 늦게가서 포장했는데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시길😙


영업시간
08:00~19:00
오후 6시부터 Take Out만 가능




먼저 외관
ABOUT BAGEL 간판


내부 테이블
늦은 시간에 왔는데
손님들이 앉아 있어서
사진은 요정도만 찍음


크림치즈 쇼케이스
(선택장애 주의😅)


크림치즈가 다양하고
다 맛있을거 같고 궁금하고
여기서 제일 고민 되지만
이렇게 베스트 추천 조합이 있어요

#어바웃베이글크림치즈종류
크림치즈 종류
무화과
대파베이컨
호두건포도
애플시나몬
딸기
바질페스토
블루베리
선드라이토마토
대파
플레인
꿀(리얼 꿀, 크림치즈X)

크림치즈 가격은 각 3800원


다 궁금궁금
다 먹어보고싶음


음료 메뉴
아메리카노 Hot 4800/Iced 5300
디카페인 커피도 있음


베이글 종류
베이글은 기본 부터 다양한데
여기서도 고민이 많이됨ㅋㅋ

플레인 3800원
에그베이글4500원
크림치즈 추천 조합도 나와요🤗


초코칩 베이글 4700원
레인보우 베이글 4700원
레인보우의 알록달록에 시선강탈
넘넘 이쁘더라고요
(레인보우맛은 플레인이랑 같음)

반응형


치즈베이글 4700원
블루베리베이글 4700원


에브리띵 베이글 4700원
9곡잡곡 베이글 4700원


베이컨에그치즈베이글 샌드위치
8500원
프렌치토스트 베이글
7900원


저는 에브리띵 베이글 &
바질페스토 크림치즈
오트라떼 포장해왔어요

에브리띵베이글에 추천 조합은
플레인크림치즈 이지만
크림치즈 종류가 워낙 다양하니
기본 플레인 말고
다른게 먹어보고 싶은거 있죠


에브리띵베이글은
깨가 앞뒤로 다 발려있고
깨의 고소한맛만 있을줄 알았는데
깨 고소함 + 마늘양파시즈닝이 된 느낌
짭짤한 시즈닝맛이나요
😮


베이글 반 가르고
바질페스토 크림치즈 듬뿍!!


건치 자랑해주고
오트라떼 한잔이랑 넘넘 맛있네요


바질페스토 크림치즈
바질페스토 어중간한 바질 아니고
확실하게 제대로 넣은 바질페스토 크림치즈
바질러버는 다 좋아할맛

베이글은 쫀쫀하고 고소하고
씹으면서 단맛도 나요
저는 추천 조합은 아니였지만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듯
저는 바질페스토랑 에브리띵베이글 조합도
넘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가성비가 좋은 느낌은 아님
가격대가 더 착하면 좋겠음..ㅜㅜ


About Bagel
서울 중구 명동7가길 22 1층, 2층

영업시간
08:00~19:00
오후 6시부터 Take Out만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