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히피펌 헤어 모델 후기

반응형

새해가 밝았고
변화를 주고 싶은데
시술비용은 부담 스럽고
좀 더 저렴하게 퀄리티 좋은 시술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헤어모델 !

헤어모델 조건
1. 블랙/톤다운 염색 한 적 없는 분

2. 탈색 이력 없는 분
탈색 이력 있을 경우 재료비가 더 발생하거나 불가능

3. 사진 촬영 가능한 분
포트폴리오, 인스타 업로드 용도

4. 시술과 모발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 해볼것

헤어 모델 지원 방법
1. '헤어모델구함' 인스타에 검색
생각보다 많은 피드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2. 마음에 드는 디자이너분께 DM으로 문의

3. 현재 모발컨디션,
과거 시술이력,
하고싶은 시술, 스타일
가능한지 여부와 시술 날짜 조정

4. 소정의 재료비 발생.

저는 12월 말에 문의 했고 1월에 날잡아서
드디어 오늘 !

헤어모델 처음이라 떨리는 발걸음으로 방문


원하는 헤어 스타일 상담 받고


샴푸하고 모질 상태 보고
무방비하게 자란 머리 컷트 먼저

 

숱도 좀 치고 층도 내고

 

이제부터 히피펌의 여정이 시작 된다
파마약 바르고

 

파마약 바른 머리에 열 처리

 

샴푸하고


내가 원하는 컬을 위해
디자이너 선생님이 모질, 머리숱, 길이
고려해서 롯드는 2가지 사이즈로 진행

 

말고 또 말고
머리에 주렁주렁
점점 화려해진다

 

김말이에 어묵말이 ㅋㅋ
어묵파티 ㅋㅋㅋ
두손모아..이쁘게 나오길🙏

 

어묵탕 먹고싶다
히피펌 전에 배부르게 먹고 갈것
공복에 하지말것

반응형

열처리를 위해 또 주렁주렁
이렇게 20분 정도 대기

 

마음의 준비는 분명 다 했지만
이때 살짝 현타 주의
또로롱

 

웃기고요..

 

웃겨요 ㅋㅋㅋㅋ
앞머리가 마침표를 찍어주고

 

에라 모르겠다 ㅋㅋㅋ

 

이쁘게 양갈래로 앞머리 뿔 만들어주심

 

중화하기 전에 핀으로 컬 고정
소중한 앞머리 뿔도 고정

 

옆통수

 

집중하는 선생님들

 

마무리로 중화 하는 중

 

마지막 샴푸
두근두근

 

샴푸한 직후
컬이 잘 나왔어요!

Before
중단발을 오랫동안 방치해서 길은 머리

 

After
샴푸하고 가볍게 살짝 말리고
오일 발랐는데 컬이 넘나 잘나왔다!
집게핀으로 스타일링 해주셨어요


머리가 다 건조된 후 위에 사진 보다
컬이 더 살아난다
히피펌 답게 컬이 훨씬 풍성하다
옆머리가 볼륨 없이 딱 붙어서 고민이였는데
풍성하게 잘 살려주셨다ㅠㅠ❤️
남편이 얼굴이 작아보인다고ㅋㅋ

디자이너 선생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다
총 5시간을 고생해주셨는데
재료비(3만원)만 받으셨다.
헤어모델 처음이지만
아주 만족 스럽다

헤어모델 지원 해보시길 추천👍

 

히피펌 풀기

매직 볼륨펌 헤어모델

헤어모델 볼륨펌 매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