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집밥 레시피

정국 불마요 들기름막국수 다이어트 버전 실곤약으로 만들기

반응형

정국님의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넘나 궁금해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실곤약으로 대체해서 만들어보기로 함!!

정국님의 레시피 따라해볼까요?

재료준비
들기름, 참소스, 불닭소스, 불닭마요
계란노른자, 김자반, 막국수 면 또는 실곤약

JK위버스 출처


저는 2인분 하려고
위에 재료 2배로 시작
계란 노른지 2개


참소스 4개


저는 불닭마요가 없어서
불달소스 2.5스푼


마요네즈 한스푼

반응형


들기름 8스푼


뭔가 매울거같다..🫢


섞어줘요
마요네즈자 잘 안섞임


왼쪽은 제가 먹을 실곤약면
오른쪽은 신랑이 먹을 막국수


만들어둔 소스를 적당히 넣어줘요
처음부터 많이 넣지 말아요!


김자반 솔솔


저는 새싹채소도 올려줌


반숙계란도 올려주면 완성🤗


먹음직스럽쥬?


비비면서 소스 부족하면
더 추가해줘요


불닭들기름막국수 비쥬얼도 굿


슥슥 비벼서 호로록


맛은
들기름의 고소한맛과
불닭의 자극적인 매움🔥
참소스에 새콤함이 있다

참소스를 취향껏 좀 더 넣어주고
불닭소스를 좀 줄여서 넣어도 좋을거 같다

실곤약면은 양념이 잘 안베여서
매운맛이 더 많이남
참소스를 좀 더 넣어서 먹는걸 추천😊

개인차 취향별로 소스 양 조절하면 좋을듯해요!

반응형